뉴스

[25/06/22] 엘리제궁서 마크롱 만난 이수만…"현지 사무소 설립 제안받아"

작성자 정보

  • 뉴스길잡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5/06/22 12:20:02 뉴스요약]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자세히]를 클릭해주세요.)

구글에서 '랭키몬' 검색
-출처:https://rankimon.com/news/1915

■ 엘리제궁서 마크롱 만난 이수만…"현지 사무소 설립 제안받아" ▶ [자세히]
SM엔터테인먼트 창립자인 이수만 A2O엔터테인먼트 키 프로듀서 겸 비저너리 리더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만났고, 이 자리에서 현지 사무소 설립을 제안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22일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프랑스 뮤직 위크 서밋'에 참석하기 위해 프랑스 파리를 방문한 이수만 프로듀서는 지난 20일 엘리제궁에서 마크롱 대통령을 만났다고 A2O가 전했다.
이수만 프로듀서가 'K팝을 만든 사람'으로 소개되자 마크롱 대통령은 "이수만이 뛰어난 기업가이자 창작자, 프로듀서라는 점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언급하며 프랑스 현지 사무실 설립을 직접 제안했다.

■ “시선 강탈” 늘씬해진 최강희, 6주에 6kg 뺀 비법 4가지 공개…뭐길래? ▶ [자세히]
배우 최강희가 다이어트 후 근황을 전했다.
그는 마라톤, 웨이트 트레이닝, 수면, 수분 보충을 다이어트 비법으로 꼽았다.
최강희가 실천했다는 마라톤은 열량 소모에 효과적이다.

■ 아시아나 여객기, 이륙 1시간만에 엔진 이상으로 회항 ▶ [자세히]
인천공항에서 출발해 일본 나리타로 향하던 아시아나항공 여객기가 엔진 이상으로 회항했다.
목격자들은 이륙 직후 왼쪽 엔진에서 불꽃이 발생했고 검은 연기 등을 봤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나항공은 회항한 여객기를 정밀 점검해 버드스트라이크 등 구체적인 사고 내용과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 보험연구원 "트럼프 관세에 국내 보험사 비용상승 압력" ▶ [자세히]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전면적 관세부과로 인한 부품과 원자재 가격 상승과 외환시장 변동성 증대가 국내 보험산업 전반에 비용상승 압력을 유발하는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보험연구원 문제영 연구위원과 김가현 연구원은 오늘 '트럼프의 관세정책과 국내 보험산업' 보고서에서 "트럼프 행정부의 전면적 관세부과로 국제경제의 불확실성이 고조되고 한국을 포함한 주요 교역국의 수출 감소와 경기 둔화가 가시화되고 있다"면서 이같이 분석했습니다.
손해보험사는 자동차, 건설, 수출 등 관세정책의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는 산업 부문에 밀접하게 노출돼 있어 비용 인상과 리스크 증가로 인해 손해율이 높아지고 자산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두 연구원은 분석했습니다.

구글에서 '랭키몬' 검색
-출처:https://rankimon.com/news/1915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84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